라이프로그/블로그라이프

블로깅의 재미를 더해주는 끝말잇기 위젯

필넷 2009. 12. 23. 16:36
반응형

엔크린에서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는 재미있는 끝말잇기 위젯을 하나 공개했다.

그동안 몇개의 위젯을 블로그를 통해 소개했었다.
프레스블로그 위젯이나 위드블로그 위젯과 같은 정보성 위젯, 블로그에 설치해두고 심심할때 해볼 수 있는 오즈체조위젯과 같은 오락성 위젯, 블로그나 데스크탑 바탕화면에서 활용가능한 유틸리티성 위젯인 OZ위젯, 그리고 다양한 위젯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위자드팩토리를 소개하기도 하였다.
여러가지 위젯들중에서 블로그 달아두면 색다른 재미를 주는 오락성 위젯이 설치하는 블로거나 블로그를 방문하는 방문자에게 가장 부담이 없는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하는 끝말잇기 위젯은 블로깅의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그야말로 오락기능에 충실한 양념같은 위젯이라고 할 수 있다. 끝말잇기는 누구나 할고 있으므로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된다. 내 블로그에도 상단 메뉴에 배치해놓아서 점심식사후 심심할때 한번씩 들어와서 해도 괜찮고, 주변 사람들과 내기(?)를 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

 

블로그에 설치하면 레이싱걸 남궁민희와 이채은과의 한판 승부를 할 수가 있다.

     

아쉬운 점이라면 대결상대가 두명 밖에 없다는 것과 게이머가 여성일 경우를 고려해서 상대가 멋진 남성 모델도 좀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다. ^^;

     

 게임중의 모델의 동작과 표정 또한 위에서 보는 것처럼 앙증맞고 얘교가 넘친다. ^^
게임 시작전에 주어지는 벌칙이 있으므로 여럿이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을 듯 싶다. 게임의 난이도는 의외로 쉽지는 않다. 물론, 개인적으로 나의 단어수준이 떨어져서 그럴수도... ^^;;  아무튼 최고 점수는 100점이 약간 못되었다.

끝말잇기에 자신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볼만 하다. 매주 주간왕을 뽑는데 IPod 나노 5세대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지금 현재 랭킹 1위의 점수가 900점대이니까 자질있는 분이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도 있겠다. 또한 추첨으로 매주 15명에게는 OK캐쉬백 10,000 포인트를 준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