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블로그라이프

내가 트위터를 하는 이유

필넷 2009. 12. 29. 12:10
반응형

내가 트위터를 하는 이유


트위터를 시작한 것은 그냥 호기심이였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알게된 이웃 블로거들이 트위터를 하니, 나도 한번 해보자는 마음이였다.
지금은 주로 블로그에 발행한 글, 눈에 띄는 기사를 트윗하고 있다. 그리고 문득 문득 떠오르는 짧은 나의 생각을 트윗한다. 짧은 생각이라는 표현은 정확하지 않은 것 같다. 그때 그때 떠오르는 너무나 짧은 생각이기에 감탄사와 비슷한 것도 같다.

트위터를 하면서 내가 정말 얻고 싶은 것은 나를 follow하는 사람들을 늘리고 싶은 것도 아니다.

내가 트위터를 하는 진짜 이유는 이것이다.


내일모레면 나이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 무엇인가 정리된 나만의 가치관(?)을 정리해보고 싶다.
그래서 순간 순간 떠오르는 내 짧은 감탄사(생각)들이라도 트위터에 기록해가면서 흩어져있는 생각의 조각들을 펼쳐놓고 언제가 될지 모르는 미래에 하나로 정리해보고 싶다.

필넷을 follow 하세요. ^^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