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블로그라이프

링크프라이스 제휴광고 수익이 안날때...

필넷 2009. 9. 29. 17:04
반응형

링크프라이스에 가입해서 활동(?)한지 일년 정도가 되었다. 필넷의 구독자들은 알겠지만 블로그의 내용에 어울리는 제휴광고가 별로 없다. 누구는 제휴광고로만 월 백 단위로 수입이 올린다는데... --a
그런 글을 볼때면 나도 모르게 좌절하고 만다. ㅋ
필넷의 블로그 목적이 수익은 아니지만, 남 잘되는 것을 보면 자연스레 비교하게 된다. 인지상정이다.
가끔은 배도 아프다. ^^;

작지만 월 일만원 이상 수익내는 확실한 방법


뭐 비록 제휴광고 배너를 통해 수익을 얻는 것보다는 작겠지만, 필넷의 경험에 근거해볼때 열심히만 한다면 거의 확실하게 월 1~2만원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있다.

링크프라이스에는 단순히 배너만 달면 선착순으로 1,000원~5,000원 정도를 지급하는 배너 이벤트가 종종 올라온다.  물론 아닌 것도 있지만 의외로 잘 선정된다. 월 2~3회 이상은 되는 것 같다.

지난 4월부터 약간의 수익이라도 내보려는 오기가 발동해서...^^
관심을 갖고 배너 이벤트에 계속 응모해봤다. 물론 선착순이니 만큼 하루에 한번씩의 로그인은 필수다.
필넷이 운영하는 블로그는 현재 3개이지만, 당시에는 2개(필넷의 IT이야기, 필넷의 라이프로그)였다. 선착순이니 만큼 빠르게만 응모하면 두군데 모두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지금까지의 총 수익이다.  물론 가입한지 일년이상 되었는데 이 액수면... 웃을지도 모르겠다. ㅎㅎ
하지만 이 액수중 대략 78%의 금액인 47,200원이 이벤트 수익금이다.

이렇게 커미션 내역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다.

중간에 7월달에는 여름휴가에 이래저래 블로그에 신경을 안써서 응모를 한번도 못했다. 7월을 제외하면 4달동안 이벤트 배너광고로만 한달 평균 11,200원 씩을 벌어들인 셈이다.

일주일에 담배 한갑 정도는 벌 수가 있다. ㅎㅎ

현재 블로그가 세개인 지금, 계속 시도한다면?  하지만 이제는 응모안한다. 왠지 공으로 먹는 느낌?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 로그인하는 것도 귀찮다.

링크프라이스 제휴광고 정말 수익이 안난다면 그리고 정말 수익 한번 내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a
한달에 만원은 벌 수가 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길가다 만원 줍기는 거, 절대 쉽지않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