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블로그라이프

Kay님의 블로그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필넷 2009. 2. 24. 21:54
반응형
불과 한달전에 Kay님께서 RSS구독자 100명 돌파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그때 제가 운좋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좋은 책과 천연비누를 선물로 받았다죠. ^^

[관련 포스트]
2009/02/02 - [Beautiful my life/My life] - 이웃블로거에게 처음으로 받아본 선물

이번에는 블로그 1주년 기념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또다시 응모했다가 다시 당첨되면 모종의 의혹을 제기하는 블로거들이 있을까?  우려하여 응모안했습니다.  ㅎㅎ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번 보다 선물이 더욱 더! 다양하고 푸짐(?)해 졌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직접 들어가 보셔서 확인해보셔요.

[비앤아이 블로그 1주년 이벤트]
비앤아이 블로그 1주년 기념 이벤트, 축하해주세요!

저는 응모안하는 대신 심사위원 모집을 한다고 하기에 심사위원에 응모했는데... 심사위원에 당첨! 되었습니다. 심사위원은 이벤트에 응모못하는 대신 Kay님 블로그의 사이드바에 한달간 배너광고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ㅋㅋ
이참에 트랙픽 좀 늘려보는 꼼수를? ^^;

며칠전에 네이버로부터의 검색유입이 생각보다 너무 적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했는데... Kay님의 영향력이 네이버보다 좋기를 기대해봅니다(너무 솔직한가요?) ^^;;
[관련 포스트]
2009/02/20 - [Beautiful my life/My life] - 믹시(Mixsh)만도 못한 네이버

아무튼 이번 이벤트의 심사위원이기에 제게 잘 보이시면(?) 이벤트 당첨의 행운이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단, 제게 잘 보이시는 방법은 사행시를 잘 만들어야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