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블로그라이프

제 블로그의 어원은? ^^*

필넷 2008. 12. 12. 09:35
반응형
제 블로그의 어원을 보러 들어오셨나요? ^^;;
포스트 제일 밑에 그 의미가 있습니다.  'pe.kr 무료등록 이벤트' 라는 제목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바꿔봤습니다. --a

인터넷진흥원과 네이버에서 어제(12월11일)부터 pe.kr 무료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블로그 주소로 포워딩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데 5만개까지 선착순이라고 하는군요.
저는 냉큼가서 하나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활용할지는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일단 만들고 포워딩서비스까지 신청했습니다.

도메인등록업체는 15개업체중에서 자신의 맘에 드는 곳으로 골라서 등록할 수도 있네요.
현재 블로그가 없더라도 향후에 블로깅을 할 계획이 있다면 냉큼가서 도메인 등록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저는 '후이즈' 라는 도메인등록업체를 선택했는데 포워딩할 블로그가 없을때 공사중 페이지를 보여주는 '파킹' 서비스도 제공하네요. 아마 다른 등록업체도 비슷할 듯 합니다.

unius.pe.kr로 등록을 하려고 했는데...
이미 다른 분께서 선점한 듯 안되더군요. 그래서 feelnet.pe.kr로 등록했습니다. ㅠ.ㅠ

여담으로, 제가 사용하는 필명인 feelnet은 feel + network를 합성한 말입니다.  대충 무슨 뜻인지 감이 오시죠? 인터넷상에서도 느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간적인 정서를 느낄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고자 하는 바램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의 주소로 사용하는 unius는 u(you) + n(and) + i(I) + us를 합성한 말입니다.  너와 나, 그리고 우리를 의미합니다. 동일한 비슷한 의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궁금했던 분이 계셨을런지... ^^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