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인터넷,컴퓨터

피드버너를 통해 이메일로 구독하는 방법

필넷 2009. 5. 28. 17:43
반응형
 

전자우편으로 구독해보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제 블로그는 현재 피드버너를 통해 이메일로 구독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껏 이메일 구독기를 달아두기만 하고 관리를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피드버너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니 이메일 구독자의 절반 이상이 Unverified 상태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피드버너를 통한 이메일 구독은 메타사이트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할때처럼 인증을 거치는 절차가 있습니다. 
아마도 귀찮아서 신청만하고 인증을 안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라도 절차를 잘 몰라서 인증을 못하신 분들이 계실까하여 본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1. 우선 위의 구독폼(또는 사이드바의 구독폼)에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에 Subscribe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와 같은 창이 생성되면 붉은색 키워드를 입력하고 'Complete Subscriotion Request'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정상적으로 요청이 이루어지면 아래의 창이 생성되고, 'Close Window' 링크를 클릭합니다.

4. 자신의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은 내용의 이메일이 도착했을 것입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메일을 통한 구독은 별도의 RSS구독기가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필넷의 IT 이야기를 구독해보세요. IT동향, IT리뷰, 전문적인 IT노트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