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인터넷,컴퓨터

월11만원의 웹호스팅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필넷 2009. 5. 29. 16:49
반응형
오전에 메일을 확인하던중에 아이라이크클릭으로 부터 한통의 이메일이 왔습니다.

아이라이크회원에게만 파란닷컴과 제휴하여 3개월간 무료 웹호스팅을 제공한다는 메일이었습니다. 
무료 웹호스팅을 제공하는 업체가 몇군데 있기에 크게 기대하지 않고 내용을 읽어봤습니다.  자세히 읽어보았더니 꽤 괜찮은 조건입니다.

파란닷컴에서는 웹호스팅을 두가지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적인 웹호스팅서비스와 안정성과 보안성이 강화된 비지니스용 웹호스팅서비스입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이 비지니스용 웹호스팅도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다는 점입니다.  월 110,000원 짜리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맘에 듭니다. ^^

게다가 한가지 더 시선을 끄는 것이 파란 쇼핑몰 호스팅도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가 있네요.
쇼핑몰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미리 한번 체험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쿠폰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체험해보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선택하고 완료하면 입력한 메일 계정으로 쿠폰번호를 발급해주네요.
발급받은 쿠폰으로 서비스 신청하기에서 쿠폰번호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계정이 초기화되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바로 비지니스 웹호스팅 20G 짜리로 신청한 뒤에 테터툴즈까지 설치해봤습니다.  그리고 몇달전에 네이버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했던 이벤트에서 무료로 받은 도메인(http://feelnet.pe.kr)까지 연결시켜봤습니다.


아이라이크 회원이라면 파란닷컴의 웹호스팅 무료체험을 한번 해보세요.
파란닷컴에서 확인해보니 쇼핑몰호스팅은 아이라이크회원이 아니어도 3개월 무료체험을 할 수가 있네요.
 
반응형